로고

창원세광교회
로그인 회원가입

교회CI

내 눈을 열어 보게 하소서!



  • 심볼해설 | Symbol

    세계, 아침해

    반원은 우리가 살고 있는 지구, 세계를 상징합니다 세계 열방을 품은 세광교회를 상징하며, 땅끝까지 복음을 전하는 주님의 지상명령을 지켜나가는 창원세광교회의 역동하는 모습을 나타냅니다. 또한 아침에 동쪽에서 산 위로 떠오르 는 아침해를 상징합니다. 늘 아침 해처럼 주님 앞에서 정결한 모습으로 시대 가운데 쓰임받는 창원세광교회의 모습을 상징합니다.

    산과 십자가

    산은 이 땅 가운데 든든히 서있는 창원세광교회를 상징하며, 세대를 지날수록 더욱 더 믿음이 잘 계승되어 계속 부흥 의 불길이 더 크게 타오르는 교회임을 상징합니다. 십자가는 이 땅을 밝히는 불꽃을 상징합니다. 산위에서 빛을 밝히는 봉화의 모습으로 상징했으며 이것은 시대의 파숫꾼으로 기도하며 깨어있는 창원세광교회의 모습입니다. 또한 창원세광교회의 제단에서 늘 살아있는 성령의 불꽃을 상징합니다. 예배가 살아있고 말씀과 기도가 충만하며 찬양이 살아있는 생명력있는 교회임을 상징합니다. 3개의 십자가는 삼위 하나님을 상징합니다.

    생명수의 강

    창원세광교회에서 흘러나와 골짜기를 지나 들판으로 흘러가며, 살아나게 하고 소생시키는 하나님의 은혜의 생수의 강입니다. 이 땅 가운데서 생명의 영향력을 발휘하며 그 은혜가 흘러가는 곳마다 영혼을 살리는 창원세광교회의 모습을, 땅속 에서 터져나오는 샘의 모습으로 표현하였습니다. 형태는 힘과 열정을 상징하며 녹색은 생명을 상징하는 칼라이며 또한 성령을 상징하는 칼라이기도 합니다.





    로고타입해설 | Logo Type

    창원세광교회의 글씨체는 멀리서도 가독성이 뛰어난 고딕스타일로 잡았으며, 견고함과 아울러 편안한 느낌의 서체로 디자인하여 누구나 쉽게 찾아올 수 있는 편안한 교회임을 상징하도록 하였습니다. 칼라는 블루 그라데이션을 사용하여 세계열방을 품은 교회임을 나타내도록 하였습니다. 십자가는 세계열방 가운데 선포되고 세워지는 예수 그리스도의 교회를 상징하며 창원세광교회와 세광교회를 통해 열방가운데 세워지는 교회들을 상징하도록 하였습니다.

    연합, 동역, 하나됨의 사역

    여섯가지의 칼라는 각 연령층, 각양각색의 은사를 가진 성도들이 온전히 하나가 되어 연합하여 사역하는 창원세광 교회를 상징합니다. 어느 한사람만이 빛나는 것이 아니라 모든 성도들의 헌신 속에 온전히 하나가 되어 동역하며 연합하는 온전한 하나됨을 기초로 하여 세워지는 창원세광교회를 상징하도록 의도하였습니다.